티스토리 뷰

오늘은 라시도필캡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라시도필캡슐일반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없더라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라시도필캡슐은 한국팜비오에서 제조한 의약품이며, 이 기업은 199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비뇨기과 제품에 특화된 기업이며, 항생제, 진통제, 소화기계, 철분제 등 여러가지 품목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라시도필캡슐 효과 및 부작용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시도필캡슐 효과

라시도필캡슐은 유산균제 이며, 정상 장내 세균의 균형이 깨어졌을때, 장내의 세균총을 정상화시켜 변비, 묽은 변, 복부 팽만감, 장내 발효이상 등 치료에 처방이 되고 있습니다.


라시도필캡슐 주의사항

1.설사로 인해 수분보충이 필요할 때에는 따뜻한 보리차 및 이온음료가 많은 도움이 됩니다.

2.인슐린 의존성 당뇨환자의 경우에는 혈당수치를 모니터링 하시고 의사와 상담을 통해 인슐린 복용을 적절하게 조절하도록 합니다.

3.면역결핍증, 항암요법 및 장기이식 등 다른 요인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진 환자의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을 통해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4.캡슐을 분리해서 분말로 복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차가운 음료나 음식과 함께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5.성인 및 12세 이상의 어린이 기준으로 하며, 식중 및 식후 30분 이내 1일 2회에 걸쳐 1캡슐씩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라시도필캡슐 부작용

라시도필캡슐은 유산균제 이기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자신이 알지 못하는 병이 있거나 상태에따라 이상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항상 복용후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셔서 이상이 생긴다면 바로 병원으로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라시도필캡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린아이의 손에 닿지 않는곳에 잘 보관하시길 발바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