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마이폴캡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마이폴캡슐은 전문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폴캡슐은 성원애드콕제약에서 제조하였으며, 이 기업은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국제 경쟁력을 갖춘 우수의약품 전문 제조판매 회사 입니다. 해열 진통 소염제, 진경제, 혈압강하제, 항생제, 진해거담제, 기타 호흡기관용약, 당뇨병용제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마이폴캡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폴캡슐 효과 및 성분


마이폴캡슐은 아세트아미노펜 250mg, 이부프로펜 200mg, 코데인인산염수화물 10m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마약성 진통제 입니다. 일반 진통제중에서도 강력한 진통제에 마약성분인 코데인인산염수화물이 추가되어 더 강한 진통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극심한 통증을 가지고 있거나 일반 진통제에 효과를 못보이는 경우에 처방받게 됩니다.


마이폴캡슐 주의사항

1.애디슨씨 질환, 요도협착증, 갑상선 기능 저하증, 전립선비대증, 신질환, 간질환, 폐질환의 병력이 있는 경우에는 미리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2.마이폴캡슐은 졸음 및 어지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위험한 기계 조작이나 운전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3.구역질, 구토증상, 심한 변비, 호흡곤란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럴때에는 의사에게 바로 알리도록 합니다.

4.마이폴캡슐은 마약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의사와 상의 없이 임의로 복용량을 변경하거나, 복용을 중단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5.마이폴캡슐을 복용 중에는 음주는 피해야 하며, 의사와 상담없이 진정제 및 수면제를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6.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의 경우에는 치료상의 유익성이 위험성을 상회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복용하도록 합니다. 

7.마이폴캡슐은 모유로 이행되므로 수유부가 복용할 경우 수유를 중단하셔야 합니다.

8.나이가 12세 이하인 소아에게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이폴캡슐 부작용

마이폴캡슐은 소화불량, 복통, 입 마름, 변비, 구역질, 구토증상, 가려움증, 부종, 기립성 저혈압, 어지럼증, 귀 이명, 우울증, 불면증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약 복용후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셔서 이상이 생긴다면 바로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의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마이폴캡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의약품 홈페이지 설명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