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카네스텐 연고 가격 및 효과,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카네스텐 연고는 일반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없더라도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의약품을 말합니다. 또한 카네스텐 연고는 바이엘코리아에서 수입한 의약품이며, 항생제, 항결핵제, 구충제, 동물용 의약품, 항암제, 의료기기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카네스텐 연고 가격 및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네스텐 연고 효과 및 성분


카네스텐 연고는 클로트리마졸 10mg/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진균(곰팡이) 감염증 치료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좀균, 칸디다증, 어루러기 치료에 사용됩니다. 여성의 질염의 경우에는 병원 진료를 통해 자신이 칸디다질염 및 트리코모나스 질염인지 알아보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카네스텐 연고 주의사항

1.치료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충분한 기간동안 규칙적으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2.치료 도중 임의로 중단한 경우에 감염이 완전히 치료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재발하기 쉽습니다. 때문에 증상이 사라진 뒤에도 일반적으로 2주정도 치료를 계속합니다.

3.의사나 약사의 지시에 따라 1일 1~3회 정도 환부 및 환부 주위에 바르도록 합니다.

4.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하며 바른 후 손을 깨끗히 씻으시길 바랍니다.


5.효과는 통상 2~4주정도 꾸준히 바르게 되면 약효가 나타납니다.

6.수유부, 임산부 및 가능성 있는 여성의 경우에는 처방받기 전에 미리 의사나 약사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7.의사의 지시 및 감독을 받지 않고 2세 이하 영아에게는 투여하지 않도록 합니다.

8.약을 바른후 민감성 및 증상이 악화된다면 사용을 중지하시고 의사나 약사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카네스텐 연고 부작용

카네스텐 연고는 증상 악화, 두드러기, 알레르기 반응, 부종, 홍반, 가려움증, 발진, 따끔거림, 작열감, 피부건조감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바른후 이상반응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으로 가셔서 의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카네스텐 연고 가격

카네스텐 연고는 8,000원 ~ 10,000원 사이로 판매되고 있으며, 카네스텐 질정과 비슷한 가격입니다. 또한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발생하며 병원에서 진료후 처방을 받았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네스텐 연고 가격 및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네스텐 연고는 카네스텐 크림이라고도 불리고 있으며 같은 제품이니 혼동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