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심발타캡슐3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심발타캡슐30mg은 전문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발타캡슐30mg은 한구릴리에서 수입한 제품이며, 이 기업은 1982년에 설립 되었으며, 외국인 투자기업 입니다. 골다공증, 당뇨병, 자가면역 질환, 정신신경계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취급 하고 있으며, 발기부전 및 전립선 비대증 치료제인 씨알리스를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심발타캡슐3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발타캡슐30mg 효과 및 성분


심발타캡슐은 둘록세틴염산염 33.7m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신경전달 물질인 세로토닌, 노르에피네프린의 활성을 증가시켜줘 기분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주로 우울증 및 불안증 치료에 사용되고 있으며, 당뇨 등의 질환에 수반되는 섬유근육통, 신경통증, 소염진통제로 통증이 잘 조절되지 않는 골관절염통증 치료에도 사용합니다. 또한 요도괄약근 수축력을 증가시켜주는 효과도 가지고 있어 요실금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심발타캡슐30mg 주의사항

1.물과 함께 통째로 삼켜 복용하시길 바라며, 캅셀 알갱이를 씹어 먹거나 부수어 복용하지 않습니다.

2.의사와 상의 없이 임의로 복용량을 조절하지 않아야 하며, 정기적인 진료를 통하여 복용하도록 합니다.

3.심발타캡슐 복용시 졸음 및 어지럼증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때문에 추락위험에 있는 곳엔 되도록 피하시고 운전 및 기계조작 같은 위험한 작업도 피하시길 바랍니다.


4.갑작스럽게 복용을 중단하시게 되면 어지럼증, 감각장애, 불면증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치료 효과는 복용후 2~4주 후부터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6.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있는 여성, 수유부는 처방전 미리 의사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심발타캡슐30mg 부작용

심발타캡슐은 식욕감소, 불면증, 두통, 불안증, 졸음, 어지럼증, 떨림, 신경 과민증, 시력 이상, 홍조, 위자장애 등 여러가지 부작용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증상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며,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항상 자신의 상태를 체크하시고 이상이 생긴다면 바로 병원으로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심발타캡슐3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울증은 약을 복용하더라도 한순간에 좋아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것을 미리 인지하시고 조금씩 나아지겠다는 희망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