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낙소졸정500/2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낙소졸정500/20mg은 전문 의약품이며, 전문의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의약품 입니다. 또한 낙소졸정은 한미약품에서 제조한 제품이며, 이 기업은 완제 의약품을 제조하는 한국 기업입니다. 소화기능 강화제, 고혈압치료제, 비타민제, 항생제, 정제, 주사제, 시럽제, 치매 치료제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낙소졸정500/2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낙소졸정500/20mg 효과 및 성분

낙소졸정은 나프록센 500mg, 에스오메프라졸스트론튬사수화물 24.6m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염증 및 통증을 일으키는 프로스타글란딘의 합성을 억제하는 소염진통제와 위산 분비억제제의 성분이 함께 있는 복합제 입니다. 때문에 통증 및 염증을 수반하는 질환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소염진통제가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위장장애 위험이 함께있는 환자에게 처방이 됩니다.



낙소졸정500/20mg 주의사항

1.다른 소염진통제 및 복용중인 다른 의약품이 있다면 처방 받기전 미리 알려야 합니다.

2.씹어 먹거나 쪼개서 먹지 않고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 먹어야 합니다.

3.식전 최소 30분 전에 복용하는 것이 권장되지만 처방 해준 의사의 복용법을 지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4.매일 세잔 이상 술을 마시는 사람이 복용할 경우 위장 출혈이 유발될 수 있기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5.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의 경우에는 미리 의사에게 알려 복용 여부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6.나프록센 성분은 모유로 이행되며, 신생아의 프로스타글라딘 합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복용하지 않아야 하며, 혹시나 복용하였다면 수유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7.나이 18세 이하의 소아에 대한 안정성 및 유효성이 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복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낙소졸정500/20mg 부작용

낙소졸정은 어지럼증, 두통, 미각장애, 귀 이명, 부정맥, 천식, 고혈압, 피부발진, 복통, 변비, 설사, 식도염, 구토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복용후 항상 주의하셔야 하며, 이상이 생긴다면 바로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의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낙소졸정500/20mg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방을 받고난후 복용법이 생각나지 않는다면 설명서나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기보다는 병원으로 전화를 하시거나 가까운 약국이라도 가셔서 물어보는 것이 낫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