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시네츄라시럽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시네츄라시럽은 전문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네츄라시럽은 안국 약품에서 제조한 제품이며, 이 기업은 1959년에 설립된 의약품 제조판매 기업입니다. 일반 의약품 및 전문 의약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간판 상품인 눈 영양제 토비콤 - S를 개발한 기업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네츄라시럽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네츄라시럽 효과 및 성분

시네츄라시럽은 황련수포화부탄올건조엑스, 아이비엽30%에탄올건조엑스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가래를 묽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잘 배출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기관지 염증을 억제시켜줘 기침 및 가래 증상 치료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네츄라시럽 주의사항

1.시네츄라시럽은 생약제제입니다. 때문에 혼탁해 보일수 있으며, 간혹 침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약효와 상관이 없기 때문에 복용전 잘 흔들어 복용을 하시면 됩니다.

2.연령 및 증상에 따라 복용량이 다르며, 전문 의사의 처방대로 복용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3.폐렴 및 조절되지 않는 천식, 바이러스성 독감 등 여러가지 중증의 호흡기 질환의 경우에는 신중히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4.조절되지 않는 심각한 고혈압 및 당뇨병의 경우에 신중히 복용하셔야 합니다.

5.임산부, 수유부, 가임여성, 신생아에 대한 임상적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의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만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6.24개월 미만의 영아, 75세 초과의 고령자의 경우에도 임상적 경험이 거의 없으므로, 의사의 판단하에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시네츄라시럽 부작용

시네츄라시럽은 구역질, 구토증상, 어지러움증, 두통, 복통, 소화불량, 설사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때문에 복용후 항상 환자의 상태를 체크하셔서 이상이 생긴다면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의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시네츄라시럽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부작용은 복용하는 환자의 체질 및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생약 성분이라고 과다 복용을 하게되면 탈이 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