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스타브론정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스타브론정은 전문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브론정은 제일약품에서 제조하였으며, 이 기업은 1959년에 설립된 완제 의약품 제조 기업입니다. 소화제, 안과용제, 위장질환 치료제, 지혈제, 진통제, 항암제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취급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스타브론정 효과 및 성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브론정 효과 및 성분

스타브론정은 티아넵틴나트륨 12.5m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뇌신경세포의 손상을 막아주고 부정적인 호르몬을 억제시켜 뇌의 활동을 개선하며, 인지기능을 제어해주는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주요 우울증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가끔 심리적인 원인으로 발생하는 질병의 경우에 다른약과 함께 스타브론정이 처방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르몬 및 뇌신경에 관여하기 때문에 부작용도 많이 발생한다고 하니 의사와 많은 상담후에 복용을 하시길 바랍니다.

 


스타브론정 주의사항

스타브론정을 복용할시에 졸음이나 어지럼증 현상이 나타날수 있으니 기계 조작 및 운전은 항상 조심하여야 합니다. 또한 약으로 인해 소변색이 청록색으로 변할수도 있지만 인체에 무해하기때문에 안심해도 좋습니다. 또한 약을 복용후 증상이 나아지더라도 의사가 지시한 기간동안 복용하는것이 좋으며, 임의로 갑자기 복용을 중단하지 않는것이 옳습니다.

스타브론정 부작용

스타브론정은 주로 불면증, 졸음, 어지럼증, 두통, 복통, 입마름, 구토, 변비, 홍조, 근육통 등 여러가지 부작용이 나타나며,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항상 스타브론정 복용후에는 자신의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셔서 이상이 생긴다면 복용을 중단하시고 병원으로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스타브론정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하루하루가 힘들고 좋은일도 하나 없을때가 있스니다. 그럴때마다 운동을 하고 등산을 하며, 많은 극복을 해왔지만 우울증이 너무 심하다면 약의 복용도 고려해봐야 할 부분인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 노력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