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레일라정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레일라정은 전문 의약품이며,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야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일라정은 한국피엠지제약에서 제조한 제품이며, 이 기업은 2001년에 설립 되었으며, 항생제,  중추 신경계, 소확기관용제, 소염 진통제, 비타민제 등 여러가지 의약품을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레일라정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일라정 효과 및 성분


레일라정은 당귀·모과·방풍·속단·오가피·우슬·위령선·육계·진교·천궁·천마·홍화25%에탄올연조엑스(3.5→1) 405.4mg의 성분이며, 이 성분은 생약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염증을 억제하여 골관절증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일라정 주의사항

1.레일라정은 위장관계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복용시간을 12시간 간격으로 복용하시길 권장합니다.

2.위장관련 부작용이 심할 경우 위장 보호제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3.이미 복용중인 의약품이 있을 경우에는 의사에게 미리 알려야 합니다.

4.소화성 궤양, 중증의 심혈관계, 중증의 간장애, 중증의 신장애 환자의 경우에는 미리 의사에게 알려야 합니다.


5.임산부 및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의 경우에는 레일라정의 성분이 유산 및 조산의 위험이 있기때문에 복용을 피하시길 바랍니다.

6.많은 약물들은 모유로 이행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수유부에 대한 임상 자료가 없는 레일라정 복용시 주의하셔서 복용하시길 바랍니다.

레일라정 부작용

레일라정은 속쓰림, 소화불량, 얼굴 부종, 가려움증, 식욕 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알려지지 않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약 복용후 증상이 심하다면, 바로 병원으로 내원하셔서 의사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레일라정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절염이 있을 경우에는 수영 및 걷기 등의 운동을 꾸준히 하여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운동은 관절에 무리가 되지 않을 정도로만 하루 30분정도만 하셔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